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 평가 및 사후관리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서비스 이행표준의 일환으로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실시하여 이행 수준을 점검하고 그 결과를 고객서비스헌장의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수직원 및 부서 표창
  • 서비스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을 선발하여 포상하는 등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의 개선
  • 이 헌장의 제정 및 개선, 개편 결과는 우리회사 홈페이지에 상세 공개하며, 끊임없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고객중심의 현장이 되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