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 개선안

서비스 이의제기 및 불만족 서비스 재발방지
  • 한국토지신탁 직원의 불친절이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전화, FAX, 우편 또는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으며, 접수된 의견에 대해서는 신속 정확하게 조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친절이나 모범 서비스의 벤치마킹을 통한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업무 착오에 따른 서비스 미비
  • 잘못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담당직원의 사과와 아울러 동일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