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신규사업수탁 및 사업계획
1. 고객의 이익을 반영한 사업계획 수립
  • 부동산 전문지식과 픙부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각 사업을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수행하겠습니다.
  • 부동산 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이용 방안을 찾아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여 돌려 드리겠습니다.
2. 주민편익 및 서민위주의 사업게획
  • 단지개방에 따른 혜택이 당 입주주민에게 돌아가도록 녹지공간 및 기타 편의시설을 적정하게 배치하여 주민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무주택자를 위한 국민주택건설사업에도 힘을 기울여 서민들의 주거안정 및 주택문화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설계 및 시공
1. 쾌적한 단지 설계
  • 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친환경 단지 설계를 계획하겠습니다.
  • 친환경 주거문화의 실현을 위해 자연과 융화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단지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건물 옥상 또는 단지내 수목 부위에 조명시설을 설치하여 적합한 입주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단지 출입구 및 단지내 도로 차량 동선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2. 커뮤니티 활성화 단지 개발
  • 고객 편의성의 향상을 위한 정보통신 1등급 이상의 홈 네트워크 구성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하겠습니다.
  • 옥외 공간 (어린이 놀이터, 테마형 녹지공간, 중앙광장 등)이 적절하게 배치될 수 있도록 설계하겠습니다.
3. 고객 편리성 위주의 세대 시공
  • 원터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전등 및 가스 일괄 차단 스위치를 설치하겠습니다
  • 공간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가변형 설계를 더욱 확대하고, 내부구조 변경이 가능한 부분과 가능한 부분을 명시한 자료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세대의 웰빙 라이프 추구를 위하여 입상급수관을 동관으로 설치하며, 강압밸브를 설치하겠습니다.
  • 전기, 수도, 가스, 난방, 온수 등의 생활 시설에 대하여 원격 검침이 가능하도록 세대를 설계하겠습니다.
4. 우수 품질의 세대 시공
  • 건설공사에 사용하는 자재는 코아루 품질관리기준에 적합한 우수한 자재를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 품질점검 기준에 의거하여 품질점검을 수행하고, 품질관리 전담직원이 월 1~2회에 걸쳐 철저한 현장점검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분양
1. 다양하고 신속한 분양정보 제공
  • 한국토지신탁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하고 즉각적인 분양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2.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한국토지신탁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여 분양 정보 등의 안내를 요청한 경우에는 분양정보를 인터넷 웹진 또는 메일링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3. 분양 및 공매정보
  • 입주자 모집 및 공매정보를 일간신문에 공고 (해당물건)와 동시에 한국토지신탁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고객이 분양 및 공매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하겠습니다.
4. 분양계약자 정보제공
  • 분양계약자가 분양받은 아파트의 공사 진행현황, 분양대금 납부현황 등 필요한 정보를 한국토지신탁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입주서비스
1. 입주안내문 발송
  • 입주예정자가 입주 잔금 납부 등 이사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입주 전 1회(입주개시 30일전)에 걸쳐 입주 안내문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반송 처리된 안내문은 주소확인 후 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 입주자 사전점검
  • 입주예정자가 입주할 주택에 대하여 입주개시 30일전까지 직접 방문하여 사전점검을 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점검 결과 시 도출된 하자에 대해서는 최대한 입주 개시 전일까지 보수 완료토록 하겠습니다.
하자보수
  • 입주 후 발생한 하자에 대하여는 하자보수 의무자로 하여금 지정 기일내에 보수하도록 하겠으며, 특히 긴급을 요하는 하자는 보수절차와 관계없이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