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선언문

한국토지신탁은 우리사회의 건전한 부동산 문화 창달과 부동산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설정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결의합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업무의 수행 시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 사항은 즉시 개선 시정 토록하며,
재발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 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핵심 서비스이행표준” 과 “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