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BI

Passion for the Challenge

한계를 넘은 무한한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한국토지신탁,
더 큰 세상을 향한 진취적인 열정으로 오늘의 영광이 아닌 더 나은 내일을 향해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 슬로건 "미래를 향한 도전"
  1. 심볼마크
    심볼마크
    한국토지신탁의 심볼은 한국토지신탁의 기업 이미지를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디자인은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변화를 추구하는 한국토지신탁의 열정을 나타낸다. 좌우로 뻗어가는 땅을 의미하는 심볼은 인류를 향하는 코아루의 정신과 하늘을 향하는 자연과 건물을 의미하는 심볼은 서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한국토지신탁의 미래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기초를 이루는 네이비 컬러는 한국토지신탁의 견고한 신뢰를 의미하며, 신뢰 위에 쌓여지는 그린컬러는 생명의 에너지를 발하는 한국토지신탁의 발걸음을 상징한다. 횃불 모양의 로고 디자인은 한국토지신탁의 시대적 사명을 의미하며, 다음 세대에까지 지금도 쉬지 않고 달려가고 있는 한국토지신탁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2. 전용색상
    전용색상
    한국토지신탁의 전용 색상은 타기업과의 차별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써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고, 정확하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 적용 시 색상의 표현은 가이드에 제시된 컬러의 고유번호와 프로세스 컬러를 지켜 사용하도록 한다.
  3. 로고타입
    국문 로고

    국문로고

    한국토지신탁의 국문 로고타입으로써 안정감이 있는 로고 서체는 견고한 신뢰에 바탕을 둔 한국토지신탁의 기업의 이념을 나타내고 있다. 로고의 그리드 규정을 준수하여 활용과 관리에 있어서 임의로 변형하지 않도록 한다.
    영문 로고

    영문로고

    한국토지신탁의 영문 로고타입으로써 국문로고와의 통일성을 보여준다. 가독성이 좋은 세련된 형태의 영문로고는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공급하고자 하는 한국토지신탁의 정신을 표현한다. 로고의 그리드 규정을 준수하여 활용과 관리에 있어서 임의로 변형하지 않도록 한다.
  4. 시그니쳐 조합
    시그니쳐 A

    기본 시그니쳐 A

    믿음과 신뢰의 기업 한국토지신탁이라는 고객에게 심어진 인식을 다시 한 번 상기할 수 있도록 국문 로고와 영문 로고의 조합을 심볼의 좌측에 위치하게 하였다. 또한 안정감 있게 조합된 국문 영문 로고는 앞서 언급한 한국토지신탁의 기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우측에 위치한 심볼은 한국토지신탁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 영문 로고에 맞게 정렬된 심볼은 현재의 상태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한국토지신탁의 방향성을 의미하고 있다. 믿음과 신뢰의 기업, 한국토지신탁의 다가오는 시대를 향한 계속되는 도전의 메시지를 담은 CI 로고 조합이다.
    시그니쳐 B

    기본 시그니쳐 B

    한국토지신탁의 기본 로고조합은 기업의 이미지를 위해 세로형으로 적용된 것으로써, 각종 응용아이템에 적용 시 고유한 기업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삼각형 형태를 이루는 로고조합은 안정감을 나타내며, 눈에 띄는 심볼은 안정 가운데서 변화를 추구하는 한국토지신탁의 도전정신을 나타내고 있다.
    시그니쳐 국문

    기본 시그니쳐 국문

    한국토지신탁의 국문 로고조합은 기업의 이미지를 위해 베이직하게 적용된 것으로써, 각종 응용아이템을 적용 시 고유한 기업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국문 로고타입과 심볼의 조합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토지산탁의 안정적인 이미지를 나타낸다.
    시그니쳐 영문

    기본 시그니쳐 영문

    한국토지신탁의 조합은 기업의 이미지를 위해 베이직하게 적용된 것으로써, 각종 응용아이템에 적용시 고유한 기업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영문로고 타입과 심볼의 조화는 한국토지신탁의 세련되고 모던한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다.
Concept : The Everlasting KOAROO
  1. 심볼마크
    • 심볼마크
      코아루의 심볼은 코아루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채로움이 묻어나는 컬러는 새시대의 찬란한 도약을 이루어가는 코아루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반복되는 컬러의 배열과 상승하는 듯한 이미지가 결합된 심볼은 그 동안 축적되어 온 여러 경험들을 발전의 밑거름으로 하여 성장 발전해 온 코아루의 위상을 나타내며, 단순하면서도 멋스러운 한국적인 지붕 형상의 이미지는 한국의 아름다운 집을 추구해 온 코아루의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또한, 세련된 동시에 트렌디 하지 않은 코아루 심볼은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세련된 아름다움을 나타낼 코아루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2. 전용색상
    전용색상
    코아루의 전용 색상은 타브랜드와 차별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써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있고, 정확하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 적용 시 색상의 표현은 가이드에 제시된 컬러의 고유번호와 프로세스 컬러를 지켜 사용하도록 한다.
  3. 모티브 활용
    모티브 활용 A

    모티브 활용 A

    코아루의 모티프는 코아루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코아루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된 그래픽 요소이다. 그래픽 모티프의 기본형은 코아루의 색상패턴을 활용하는 것이며, 적용될 컨텐츠와 매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 A안은 완만한 곡선패턴의 모티브를 가지고 있다. 진정한 안정감은 계속되는 도전과 상승에서 온다는 것을 표현하는 모티브이다.
    모티브 활용 B

    모티브 활용 B

    코아루의 모티프는 코아루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코아루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된 그래픽 요소이다. 그래픽 모티프의 기본형은 코아루의 색상패턴을 활용하는 것이며, 적용될 컨텐츠와 매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 B안은 도전과 안정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갖고 있는 삼각형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하다. 이는 변화를 추구하는 동시에 안정감을 주는 코아루의 기업 이미지를 표현한다.
    모티브 활용 C

    모티브 활용 C

    코아루의 모티프는 코아루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코아루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된 그래픽 요소이다. 그래픽 모티프의 기본형은 코아루의 색상패턴을 활용하는 것이며, 적용될 컨텐츠와 매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 C안은 여러 조각들이 코아루와 함께 하나의 전체적인 큰 그림을 완성해 나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4. 현장 명칭 및 코아루 로고 적용
    현장 명칭 및 코아루 로고 적용
    현장 명칭 및 코아루 로고 적용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위해 베이직하게 적용된 것으로써, 각종 응용 아이템에 적용 시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따라서 아래 예시된 규격 및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상황에 따라 순서나 디자인의 요소는 달리할 수 있다.)
    ※ 용도와 상황에 따라 선택 적용 사용
  5. 현장 명칭 및 타사 로고 적용
    현장 명칭 및 타사 로고 적용
    현장 명칭 및 타사 로고 적용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위해 베이직하게 적용된 것으로써, 각종 응용 아이템에 적용 시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따라서 아래 예시된 규격 및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상황에 따라 순서나 디자인의 요소는 달리할 수 있다.)
    ※ 용도와 상황에 따라 선택 적용 사용